공지사항 페이지 비주얼이미지
HOME  > 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 취업자 출석 및 학점인정 운영에 관한 지침 개정 안내

작성자 : 김륜경
작성일자 : 2019-07-29 11:27:52 조회수 : 295
첨부파일 :
IP : 203.255.17.90  | 답변갯수 : 0

1. 관련: 총무과-2890(2019.2.28.)「지침 공포」

2. 우리대학은 2016학년도 2학기부터 「취업자 출석 학점인정 기준」을 운영하였으나, 일부 운영 기준의 문제점을 개선하여 「취업자 출석 및 학점인정 운영에 관한 지침을 제정하였습니다.

【 취업자 출석 및 학점 인정 주요 변경 사항 】

구 분

(기존) 운영 기준

(변경) 제정 지침

적용대상

 졸업요건 충족자

조기졸업예정자 제외

졸업논문 등 학과(전공)별 졸업요건 및 졸업인증제 이수여부를 제외한 졸업요건 충족자

 조기졸업예정자 가능

체험형 인턴 불가

인정기간

계절학기 제외

계절학기 포함

절 차

 담당교원에게 출석인정 승인서 제출

 

담당교원에게 출석인정 승인서 직접 제출

담당교원은 성적평가에 대한 내용을 사전 고지

서류제출

(최종증빙)종강 후 5일이내에 재직여부 증빙서류 제출

 (최종증빙)학기 종강 즉시 재직여부 증빙서류 제출

3. 아울러 취업자 출석 및 학점인정 관련하여 자주 질문된 내용에 대한 답변을 홈페이지나눔터FAQ 자료로 탑재하였으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목록